[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예능퀸 박나래의 예능감 만큼이나 존재감 넘치는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스탠드업 코미디까지 도전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박나래는 매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하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으로 비주얼 쇼크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주는 스타일링은 큐티는 물론 섹시와 코믹까지 섭렵해 은근한 재미 포인트가 되고 있다.

 

박나래는 단발머리에 굵은 웨이브로 여성미를 한껏 강조한 헤어스타일부터 만두를 연상케 하는 일명 뿌까 머리를 찰떡 같이 소화, 과감하지만 한계 없는 그의 헤어 스타일링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박나래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차분하거나 상큼하거나 도발적인 분위기를 매 회 다르게 표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집에서는 세팅된 스타일과는 다른 자연인에 가까운 내추럴한 모습으로 시선 강탈, 친근함을 자아내는 비주얼도 보여줘 안방극장을 웃음 짓게 하고 있다.

 

이처럼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독특하고 과감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카멜레온 같은 박나래의 변신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