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4주 간의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다.

 

30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가 금주 예정된 음악방송 출연을 마지막으로 데뷔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BVNDIT는 약 4주 동안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으로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BVNDIT는 기대에 부응하듯,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압도적인 연습량으로 빚어낸 완성도 높은 무대와 여타 신인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 비글미로 똘똘 뭉친 멤버들의 흥까지 더해지면서 BVNDIT는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최근에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끼를 발산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내내 막힘없는 말솜씨와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DJ 정일훈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곧 예능프로그램 출연도 예정돼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데뷔 활동 기간 동안 BVNDI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BVNDIT는 곧 새로운 곡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멤버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앨범 활동을 통해 대세 신인 걸그룹 대열에 합류한 BVNDIT는 잔여 활동을 모두 마친 후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