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12:26 (월)
아트뮤, 투인원 노트북파우치 2016 SDP시리즈 출시

아트뮤, 투인원 노트북파우치 2016 SDP시리즈 출시

  • 김종덕 기자
  • 승인 2015.12.14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세상에는 많은 가방들이 각각의 기능과 용도에 따라 백팩, 카메라가방, 노트북가방, 태블릿가방 등 다양한 스타일로 판매되고 있다.

감성 트렌드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가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카드형USB메모리, 모바일주변기기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는 액세서리 개척자로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노트북의 성능이 전반적으로 하향평준화 되면서, 좀 더 얇고 가볍게 다이어트에 초점을 두고 진화중이며, 파우치 살까?, 가방 살까" 고민 중인 유저를 위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한 투인원 노트북파우치를 출시했다.

외부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면서 무게는 줄인 슬림 앤드 라이트 패션(slim & light fashion)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손잡이 히든(handle hidden)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노트북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으로 두 가지 연출가능하다.

내부 소재는 '라이렉스폼(RF, lylex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라이렉스폼'은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고밀도의 기모 라이렉스(lylex) 안감원단과 반경질 발포제로 가볍고 완충성이 우수한 토이론(Toilon)을 이중 처리한 우수한 소재이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을 채택했으며,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이 있어 터치마우스, C타입젠더, 어댑터, 카드형보조배터리, ODD, USB3.0허브, 외장하드등 다양한 액세서리 등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사이즈의 경우 최신 노트북(울트라북)기종의 11.6~12인치/12.5~13인치/13.3~14인치/14~15인치/15.6~16인치/16~17.3인치형에 최적화된 6종류 세분화 되어있다.

색상은 에메랄드블루, 푸시아핑크, 어썸그레이, 딥다크네이비, 스칼렛레드의 5가지 컬러로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에 매치해도 손색없을 만큼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투인원기능 노트북파우치 외에도 거치대기능의 클러치형 파우치, 3웨이(3-Way)기능의 노트북/태블릿가방, 휴대용 노트북받침대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좀더 가볍고 안전한 노트북&태블릿PC 사용을 위해 충격방지와 스크리래치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가성비가 뛰어난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