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타이틀곡 ‘FOCUS(포커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김동한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두 번째 티저인 ‘퍼포먼스 트레일러(Performance Trailer)’가 공개된다.

앞서 김동한은 신선한 콘텐츠들로 앨범 스포일러를 제공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첫 번째 티저 영상은 ‘하이퍼랩스 무브먼트 위드 포커스 비트 플로우(Hyperlapse movement with FOCUS’s beat flow)’ 버전의 영상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김동한의 비주얼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번째 티저 퍼포먼스 트레일러는 김동한이 직접 퍼포먼스 구성에 참여한 만큼 좀 더 역동적인 안무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청량함과 동시에 강렬함이 느껴지는 김동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우며 무한한 가능성과 폭발하는 에너지를 그려냈다. 김동한은 앨범 전 트랙에 작사가로 참여하고 타이틀곡 퍼포먼스의 상당 부분을 직접 구성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예고했다.

한편, 김동한은 30일 오후 6시 ‘FOCUS(포커스)’ 두 번째 티저 퍼포먼스 트레일러를 공개한 뒤, 오후 8시에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새 앨범 ‘D-HOURS AM 7:03’에 대한 토크쇼를 진행한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