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1:21 (토)
신예 조유정, '너의 노래를 들려줘' 합류...김세정 절친 역할

신예 조유정, '너의 노래를 들려줘' 합류...김세정 절친 역할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4.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굳피플 제공]
[사진 = 굳피플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조유정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합류하며 거침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유정의 소속사 굳피플은 25일 조유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연출 이정미/ 극본 김민주/ 제작 JP E&M)에서 홍이영(김세정 분)의 절친이자 오케스트라 단원인 유제니를 연기한다고 밝혔다.

조유정은 이번 드라마에서 친화력이 남다른 유제니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유정은 지난 해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자칭 ‘찬이 여친’인 이리안 역을 맡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리안 캐릭터에 맞게 상큼발랄한 ‘과즙미’로 무장해 당돌하고 엉뚱한 매력을 귀엽게 표현해 감초 역할을 제대로 했다.

[사진 = 굳피플 제공]
[사진 = 굳피플 제공]

톡톡 튀는 코믹 연기는 물론이고 유찬(안효섭 분)을 짝사랑하며 안쓰러운 가슴앓이를 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신예인 조유정은 연달아 기대작에 캐스팅되며 방송가의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조유정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에 이어 이번에 ‘너의 노래를 들려줘’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다.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 등이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