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NO.1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두 MC, 장윤주와 조이가 참가한다.

 

오는 5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특별한  두 사람이 찾아온다. 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MC 장윤주와 조이가 '겟잇뷰티' 크루들인 러블리즈 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 등과 함께 '겟잇뷰티 존'을 밝히는 것.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지난 2018년 3월과 10월, 총 2회에 걸쳐 개최된 바 지난 해 총 7만명을 모객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로 성공적인 자리매김 했다.

 

오는 5월 3일(금) 시작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 아래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일명 '뷰캉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뷰티풀(BEAUTYPOOL) 존에서 제품 튜토리얼, 언박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릴렉스 존에서는 즐거운 테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관객들과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겟잇뷰티 존에서는 '겟잇뷰티 2019'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너들인 '뷰라벨', '신상임당', '라라리뷰'의 녹화가 진행된다. 장윤주, 조이를 필두로 예인, 연두콩 등과 생생한 '겟잇뷰티 2019' 녹화 현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초대 영상에서 '신상임당' 크루들은 "올해도 어김없이 '겟잇뷰티콘'이 찾아왔다. 저희도 '겟잇뷰티' 현장 녹화로 함께 할 것"이라며 뷰덕(뷰티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조이는 "이번엔 '뷰티 바캉스' 컨셉이라고 들었다. 저는 비키니 입고 가면 되나"라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 벌써부터 현장 녹화에 기대감을 드높인다.

 

특히 '겟잇뷰티콘'의 시작부터 3회 연속 참여하고 있는 장윤주와 올해 처음 참여하게 된 조이가 특별한 소감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윤주는 "벌써 세 번째 '겟잇뷰티콘'이다. 지난 '겟잇뷰티콘'에서도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고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며, "이번에도 '겟잇뷰티' 녹화가 진행되는데 현장을 찾아주신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밝혀 활약을 기대케한다.

 

조이는 "'겟잇뷰티콘'에 처음 참가하게 되어 기대가 된다. '겟잇뷰티' 방송이 '겟잇뷰티콘'의 콘셉트인 '뷰티 바캉스'와 만나 어떻게 표현되었을지 궁금하다. 가능하다면 팬분들과 함께 '뷰캉스'를 즐겨보고 싶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겟잇뷰티 2019'의 녹화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1일권 티겟 가격 3,3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전 및 현장 등록 시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