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지구(GeeGu)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컴백 타임테이블을 동시에 공개했다.

 

지구(해연, 태라, 하루, 가가, 여리, 쥬쥬)는 지난 2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문라이트(Moonlight)’ 트랙리스트와 티저 콘텐츠 오픈 일정이 함께 적힌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핍(PEEP)’, ‘문라이트(Moonlight)’, ‘원데이(One day)’까지 총 3곡과 연주곡 버전 2곡,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이 중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트랙 ‘문라이트’다.

 

‘달빛’을 뜻하는 타이틀곡 ‘문라이트’는 제목에서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가운데,  지구가 어떤 스타일의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지난 21일과 22일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지구는 오는 23일 0시 완전체 포토까지 공개하며 총 3일에 걸친 오피셜 티저 이미지 오픈을 모두 완료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4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25일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하며 두 번째 싱글 앨범 ‘문라이트(Moonlight)’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한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지구의 새 앨범 ‘문라이트(Moonlight)’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