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1위 행진이 멈추지 않고 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더쇼 초이스’에 선정됐다.

 

지난주 방송된 ‘더쇼’에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의 기쁨을 맛봤던 아이즈원은 2주 연속 ‘더쇼 초이스’ 트로피를 손에 넣었으며, ‘비올레타’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는 저력을 뽐냈다.

 

방송 직후 아이즈원은 “2주 연속 ‘더쇼’ 1위를 하게 돼 영광스럽다.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위즈원 여러분들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가 작년 10월에 데뷔해서 어느덧 6개월이 지났는데 그동안 저희에게 생긴 변화들에 정말 감사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받은 사랑에 더욱 보답하는 아이즈원 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즈원은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이번 주에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