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1 14:15 (일)
‘예능 샛별’ 권다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예능 샛별’ 권다현,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4.1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권다현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았던 권다현과 인연을 맺게 됐다. 권다현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권다현은 지난해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돼 정규편성으로 이어진 MBC ‘공복자들’에 남편인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출연해 24시간 공복미션을 수행했다. 당시 엉뚱하면서 솔직한 입담을 펼쳐 단숨에 예능 샛별로 주목받았고, 지난 1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도 출연해 신혼집 매물을 구하며 경험자의 조언을 더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권다현은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두근두근 배장호’ ‘기다린다’ ‘연인들’ 등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천추태후’ ‘시티홀’ 등에도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연기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김용만,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이국주, 조우종, 문지애 등 최강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정진영, 조재윤, 박광현, 이동건, 정우, 정해인, 정유진, 곽동연, 성혁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소속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