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1 14:15 (일)
배우 김정화, tvN ‘자백’ 특별 출연...무기 로비스트 ‘제니 송’역

배우 김정화, tvN ‘자백’ 특별 출연...무기 로비스트 ‘제니 송’역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4.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솔트 엔터테인먼트]
[사진: 솔트 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김정화가 매력적인 무기 로비스트로 변신한다.

16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정화가 tvN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임희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팩토리)에 특별 출연해, 드라마에 임팩트를 더할 예정이다. 그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vN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 그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좇는 자들을 그린 법정수사물로, 웰메이드 장르물 대열에 우뚝서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김정화는 무기 로비스트 ‘제니 송’역을 맡아 특별 출연한다. ‘제니 송’은 도회적이고 세련된 비주얼과 담대한 성격을 가진 매력적인 로비스트다. 김정화는 ‘제니 송’ 캐릭터를 통해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정화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드는 연기 행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특별 출연한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는 시원한 성격의 소유자 ‘심은정’역으로 등장하여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특별 출연의 좋은 예’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그가 ‘자백’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김정화가 특별 출연하는 tvN 드라마 ‘자백’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