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박정수가 프로 혼밥러로 거듭난다?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될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9회에서는 김용건, 박정수, 정영주, 남상미 그리고 새로 합류한 황신혜까지 캠퍼스 문화에 흠뻑 빠져든 ‘오배우’의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수업은 물론 유쾌한 공강 시간 활용과 동아리 생활까지 속속들이 체험한다.

 

이날 박정수는 젊은이들의 특별한 식문화 혼밥(혼자 밥먹기)에 도전, 혼밥 레벨 중 최상위 클래스를 자랑하는 삼겹살 먹기에 나선다. “점심에 누가 삼겹살을 먹냐”라며 여느 때처럼 툴툴거리지만 멈추지 않고 불판에 고기를 올리는가 하면 어느새 맛있게 쌈을 흡입하며 은근한 만족을 표한다고.

 

또한 옆 테이블에 자리한 여대생들과 서로 나눠 먹는 훈훈한 고기 품앗이(?)까지 펼치는 등 이색적인 모습도 선보인다고 해 버럭 여사 박정수를 또 한 번 당황하게 만든 삼겹살 혼자 먹기 도전이 궁금해진다.

 

한편, 박정수는 새로 합류한 황신혜를 향해 신입 길들이기를 시전한다. VR게임과 코인노래방 경험을 자랑하며 인싸(insider, 무리에 잘 섞여 노는 사람) 부심을 한껏 드러낸다. 이에 정영주와 함께 황신혜를 코인노래방 세계에 입성, 오랜만에 도봉산 스웨그를 방출시켜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버럭여사 박정수의 유쾌한 캠퍼스 라이프가 기대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는 오늘(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