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다빈치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메모리 전문 브랜드 게일(GEIL)사의 A3 PRO SSD를 구매하는 전원 1:1 알루미늄 하우징의 마이크로 5핀 양면 케이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

게일사의 제니스 A3 PRO SSD는 비슷한 가격대의 보급형 제품 군 중에 120G는 DDR3 12800클럭 128MB 의 캐쉬 메모리 탑재, 240G는 DDR3 12800클럭 256MB 의 캐쉬 메모리 탑재 하고 있어, 동일 환경에서 4K QD32 속도가 향상 되어, 경쟁사 모델보다 10~15%의 성능 향상을 보이고 있다.

또한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때 최대한 시스템을 낮추어 전력소모는 줄이지만 빠른 응답속도로 지연 없이 바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슬립 모드 및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부분을 정리 하여 SSD의 공간을 최적화 해주는 가비지 컬렉션.

데이터를 처리 할 때 오류가 생기면 스스로 그 오류를 해결하는 ECC 기능, 기본적인 기계적인 이상을 파악해서 컨트롤러에게 미리 알려주는 S.M.A.R.T 기능 등 SSD 본연의 성능에 충실하다.

사용 컨트롤러는 SMI SM2245EN 컨트롤러를 사용하며, TLC 타입이 아닌 MLC 타입의 낸드플래쉬를 사용하며, 유해물질 안전 인증인 ROHS 인증도 획득 했다.

이번 증정되는 사은품은 알루미늄 하우징에 꼬임현상을 최소화한 나일론 코팅 케이블을 사용한 마이크로 5핀 양면 케이블로 장착 시 윗면 아랫면의 구분 없이 빠르고 편하게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의 사은품은 제품 주문 시 1:1 배송이 되며, 색상은 랜덤 발송된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스마트폰 및 테블릿 PC 등의 사용자들이 실 생활에서 필요한 제품중 아이디어 상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 게일(GEIL)사의 SSD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