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아기 동자 이수근이 시간차 공격으로 슈퍼주니어 D&E 은혁의 열애를 밝힌다?

 

오늘(15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회에서는 슈퍼주니어 D&E (동해&은혁)가 보살들을 전격 방문, 이수근이 은혁의 심상치 않은 핑크빛 기운에 열애 의혹을 제기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아기 동자 이수근은 혼을 쏙 빼는 입담과 신들린 촉으로 슈퍼주니어 D&E 은혁을 당황하게 만든다. 만약을 강조한 은혁의 사랑 고민에 이수근은 무(無)맥락 솔루션을 제시, 혼란해진 분위기를 틈타 허를 찌르는 질문 공세를 퍼부어 은혁을 궁지에 몰아세울 예정이다. 

 

또한 두 보살이 웃음기를 지우고 진지한 애정 상담을 이어가려던 찰나 요란한 천둥번개와 폭우가 쏟아져 토크마저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에 이수근은 “징조가 안 좋다”, “일에만 집중해라” 등 깨알 애드립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하늘마저 대노(大怒)하게 한 그들의 사랑 고민은 무엇일지 시선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8년간의 유닛 활동에 대해 고민하는 두 사람에게 보살들은 그룹명 교체라는 끝장 대안을 내놓으며 웃음의 향연이 이어진다. 지난 주 아기 이름에 이어 아이돌 그룹명 작명까지 도전하는 두 보살이 또 어떤 대환장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한편, 날이 갈수록 적중률 100%를 도달해가는 아기 보살 이수근의 활약은 오늘(15일) 밤 9시 50분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