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늘(15일, 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최근 다수의 예능에서 신선한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는 역대급 스펙 부자, 록밴드 ‘양반들’의 보컬 전범선이 출연한다.

 

전범선은 민족사관고등학교를 거쳐 미국 아이비리그 조기 졸업, 옥스퍼드 대학원까지 마친 수재로 아이비리그 우등생 클럽인 '파이 베타 카파(Phi Beta Kappa)' 회원으로 다트머스 대학을 상위 5%의 성적으로 졸업한 인물. 미국 대학에서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졸업생들로 조직된 '파이 베타 카파' 회원으로는 가수 박정현, 빌 클린턴과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 등 미국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속해 있다는 것.

 

이 밖에도 전범선의 끝이 없는 화려한 이력이 ‘문제적 남자’ 멤버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컬럼비아대 로스쿨을 합격 후 한국의 법무부 인턴에 발탁되었지만 면접 후 국제변호사의 꿈을 포기한 그만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어 과거 아이비리그 입시 전문 코디로 활동한 경험담과 함께 미국 아이비리그 합격의 꿀팁은 ‘에세이’라고 말하며 다수의 제자를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에 합격시킨 비법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전범선은 등장부터 남다른 등장으로 눈길을 끈다. 짚신과 두루마기 차림으로 등장하자MC 전현무는 “최근 나온 사람 중에 가장 인상적이다. 역사 교과서에서 나온 것 같은 복장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역대급 글로벌 스펙 부자 전범선의 활약은 오늘(15일, 월) 밤 11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제적 남자'는 매주 시청자를 위한 실시간 문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문자 참여 이벤트는 본방송 중에만 참여 가능하며 방송에 나온 문제의 정답을 보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무선 이어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