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정동하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3개의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과 12일, 14일까지 3일에 걸쳐 공개된 영상은 각기 다른 컨셉과 상황에서 라이브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동하 매니저 인생 최대 위기’, ‘It’s You’ 합주실 라이브 영상’, ‘코인노래방 라이브 영상’을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라이브 영상은 정동하의 라이브실력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일부가 담겨 소소한 재미까지 담아냈다.

 

지난 2일 공개된 ‘정동하 매니저 인생 최대 위기’에서는 지난 3월 16일 뮤지컬 ‘잭 더 리퍼’의 공연을 마치고 컴백기념 ‘나만 몰랐던 이야기’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촬영 도중 매니저의 휴대폰이 울려 노래가 끊겼음에도 안정적으로 노래를 마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난 12일 올라온 영상에서는 정동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으로 지난달 발매한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It’s You’의 합주실 라이브 영상이 담겼다. 또한 어제 14일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코인노래방에서 지폐를 사용하며 신기해하는 정동하의 모습과 그가 리메이크한 ‘나만 몰랐던 이야기’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당황스러워하는 정동하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팬여러분들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콘텐츠 영상을 찍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의 지난 3월 싱글앨범 ‘You And I’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