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두고 내추럴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신곡 'FANCY(팬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는 22일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화려한 비주얼이 강조된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에 12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들의 편안하고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새 앨범 'FANCY YOU' 단체 티저를 공개해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트와이스는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9인 9색의 개성을 살린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개인 티저에서 강렬한 색감의 패션으로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새 티저에서는 온화한 무드를 풍기며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콘셉트 장인'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JYP가 11일 0시에 공개한 신보 '팬시 유'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해당 앨범의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는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흥행을 예고했다.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는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