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새학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식 증정 이벤트와 새학기 용품 기획전을 함께 진행한다.

새학기 간식 증정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 친구, 지인 등을 위한 새학기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불고기 피자 5판, 버거킹 불고기 햄버거 세트 40개, 던킨도너츠 먼치킨 세트 5개 등 한 학급 전체가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한다.

새학기를 맞아 초중고 및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모아 놓은 3가지 테마의 기획전과 함께 전체 기획전 상품 페이지에서 e머니 아이콘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e머니 3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새학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새학기 준비 필수아이템 기획전은 겨울왕국, 어벤저스, 터닝메카드 등 캐릭터 상품을 포함한 문구, 노트, 필기류 등 다양한 학업 관련 제품들로 구성했다.

새내기 패션 아이템 기획전은 중고생부터 대학생은 물론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기획전으로 신학기 패션과 관련된 가방, 신발, 시계 등 트랜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새학기 IT아이템 기획전에서는 대학생이 주로 구매하는 노트북, 일체형 PC, 모니터, 복합기 등의 IT제품을 모아놨으며, 제품에 따라 쌤소나이트 백팩, 블루투스 마우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를 기획한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학기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시고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