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한층 따뜻해진 날씨 속 스타들은 어떤 옷을 입고 외출에 나섰을까? 특별한 행사장에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은 스타부터 당장 따라 입고 싶은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인 스타까지, 올봄 스타들의 다채로운 외출 룩을 살펴봤다.

▶ 화려한 외출 룩! 한혜진·신세경·배정남의 공식석상

모델 한혜진과 배우 신세경이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려한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열린 ‘발렌티노’의 ‘브이링(VRING)’ 백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것. 강렬한 아우라로 행사장을 사로잡은 한혜진은 마라케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과 컬러 드레스를 착용했으며, 신세경은 다채로운 스트라이프 패턴이 장식된 드레스로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모두 ‘발렌티노’의 ‘브이링’ 백을 매치했는데, 19 SS 시즌 새롭게 공개된 ‘브이링’ 백은 대담하고 세련되게 재해석된 ‘V’ 로고와 태슬 장식이 특징이다.

한편, ‘브이링’ 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4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4월 19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은 ‘닐바렛’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을 찾았다. 이날 배정남은 ‘닐바렛’의 이번 시즌 주요 콘셉트인 플라워 패턴에 집중하며 두 개의 개성 있는 룩을 선보였다. 첫 번째 룩은 우아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코디였으며, 아네모네 프린트가 수묵화처럼 장식된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셔츠, 카고 팬츠를 착용해 쿨한 이미지가 완성됐다. 두 번째 룩은 한층 컬러풀한 블루종 점퍼 룩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 웨어러블한 외출 룩! 엑소 카이·수호·정려원의 공항패션

‘엑소’ 멤버 카이와 수호는 각각 다른 분위기의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카이는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오버사이즈 셔츠와 재킷, 팬츠를 그레이 컬러로 톤온톤 매치한 것. 여기에 ‘GG’ 로고와 슈프림 캔버스 소재의 더플백과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포인트로 착용해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연출했다. 카이가 착용한 의상과 백, 스니커즈는 모두 ‘구찌’ 제품이다.

반면 수호는 좀 더 캐주얼한 ‘남친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니트와 귀여운 패턴이 장식된 치노 팬츠, 백팩으로 봄 날씨와 딱 어울리는 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수호의 경쾌한 스프링룩을 완성해준 스니커즈는 ‘필립모델’ 제품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실루엣 덕분에 캐주얼룩부터 슈트 룩까지 모두 잘 어울린다.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정려원은 시크한 리얼웨이룩을 공항패션으로 보여줬다.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우월한 비율을 드러낸 정려원은 맥시한 블랙 롱 재킷과 함께 스카프를 레이어드해 무심한 듯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퀼팅 버킷백을 매치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정려원이 공항패션으로 선택한 아이템은 모두 ‘지방시’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