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6:18 (월)
'미성년' 전체 예매율 1위! 언론&관객 극찬 세례 속 올봄 극장가 강타할 입소문 돌풍 예고!

'미성년' 전체 예매율 1위! 언론&관객 극찬 세례 속 올봄 극장가 강타할 입소문 돌풍 예고!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4.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성년>이 언론과 관객의 끊이지 않는 호평 세례 속에 전체 영화 예매율 1위(4월 10일 17시 45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를 기록했다.

개봉을 이틀 앞두고 동시기 개봉 영화 예매율 1위와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미성년>은 단 하루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막강한 흥행 저력을 입증해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언론과 관객의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흥행 열기를 뜨겁게 달군 <미성년>은 예비 관객의 폭발적인 성원과 지지에 힘업어,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 올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화제작의 면모를 드러내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한편, 개봉을 하루 앞두고 <미성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는 가운데,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은 “제목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 내용을 보니 중년층들한테도 상당히 어필하는 수작입니다. 올봄 가족들과 잔잔한 감동을 느끼기에 충분한 영상이었어요” (네이버_rayb****), “주연 배우님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 소소하게 재밌고 따뜻한 영화였습니다”(네이버_love****), “김윤석 감독님의 연출도 너무 좋았지만 그보다 더 좋았던 건 배우분들의 연기와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힘이었습니다. 짧은 96분이 정말 아쉬웠던 영화였어요” (네이버_jh06****), “어른다움에 대한 의미를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섬세하고 절제된 영상표현이 돋보이는 영화”(네이버_lbh2****) 등 최고의 극찬으로 온라인을 물들이고 있어,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올봄 극장가를 강타할 묵직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미성년>. 배우들의 완벽에 가까운 연기 시너지와 흡인력 있는 연출로 올봄 남녀노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미성년>은 오는 4월 1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