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3 13:16 (수)
'아픈 만큼 사랑한다' 전국으로 이어진 단체관람 행렬! 식지 않는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 예고!

'아픈 만큼 사랑한다' 전국으로 이어진 단체관람 행렬! 식지 않는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 예고!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4.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전국민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미라클 휴먼 다큐멘터리 <아픈 만큼 사랑한다>가 계속되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단체관람에 힘입어 장기 흥행의 전망이 밝아지고 있다.

개봉 이후 관객들로부터 꾸준한 응원을 받고 있는 영화 <아픈 만큼 사랑한다>가 교회 및 단체들의 대규모 단체관람 행렬을 뜨겁게 이어나가고 있어 화제다.

가장 먼저, 강동구 오륜교회는 지난 4월 5일(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1,000여 명의 목회자 및 신자와 함께한 단체관람을 성황리에 마쳐 화제를 모았다.

김은호 담임목사는 “우리가 이 세상을 살면서 오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사느냐도 중요하다. 내가 필요로 하는 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낼 수 있는 삶이 얼마나 멋지고 아름다운가를 보여주는 감동적인 영화였다”며 <아픈 만큼 사랑한다>가 가진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여의도순복음교회 강남 성전의 정길영 담임목사는 주일 예배 설교에서 <아픈 만큼 사랑한다>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를 보면서 ‘하나님의 사랑이 박누가 선교사님을 통해서 나타났구나’라는 생각에 눈물을 내내 흘리면서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라고 영화가 선사하는 깊은 감명을 고스란히 전하며, 적극적인 관람을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