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8:29 (금)
[내안의 그놈] IPTV 50억대 매출 성공! 안방도 통했다!

[내안의 그놈] IPTV 50억대 매출 성공! 안방도 통했다!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4.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영화 <내안의 그놈>이 지난 2월 1일(금) VOD 서비스를 시작해 두 달여 만에 총매출 5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내 온라인상영관 공식통계에 따르면 <내안의 그놈>은 2019년 2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 VOD 이용건수 총 513,330건을 기록했다.

이 기록은 IPTV 3개사(KT, SK, LG)와 디지털케이블TV 만을 대상으로 한 수치이고, 이 기간 모바일, 온라인 등의 플랫폼 매출까지 합치면 총매출 50억원에 달한다.

또한 <내안의 그놈>은 VOD 서비스 오픈 이후 8주 내내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0위권 이내 순위를 지키며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내안의 그놈>의 디지털온라인 배급을 맡고 있는 TCO㈜더콘텐츠온은 “<내안의 그놈>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2월 첫째 주 설연휴에 오픈일을 맞춘 것이 중요하게 작용했다”고 밝혔다. 또한 “<보헤미안 랩소디><아쿠아맨><극한직업> 등 국.내외 대작들이 경쟁하고 있는 VOD 시장에서 200만 이하 관객 동원 작품이 이렇게 선전할 수 있는 이유는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코미디의 미덕을 갖춘 영화의 힘이 통한것이다” 라고 분석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로 올해 한국영화 첫 손익분기점을 넘어서고 19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진영, 박성웅, 라미란, 김광규, 이준혁, 이수민 등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코미디 문법에 충실한 초강력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전 세대 연령층을 사로잡았다.

STORY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 웃음 대환장 파티!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길을 가던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대유잼의 향연, 넌 이미 웃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