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김아중이 스타일리시한 화보로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김아중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바이블 브랜드 ‘엣지(A+G)’의 SUMMER 화보로 감각적인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엣지 뮤즈로 활발히 활약 중인 김아중은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데일리 웨어룩을 통해 지금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화보장인 다운 다채로운 포즈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김아중은 19SS 트렌드인 글렌 체크 패턴의 자켓과 클래식한 린넨 자켓을 착용하여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한껏 뽐냈다. 또한 화사한 블루 컬러감의 실켓 티셔츠를 착용, 여기에 싱그러운 미소가 어우러져 특유의 따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 외에도 썸머 시즌 활용하기 좋은 엣지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 속 김아중이 선보인 썸머 아이템은 모두 엣지(A+G)의 2019 SUMMER 컬렉션 제품이다.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브랜드 엣지는 이번 시즌에도 모델 김아중과 환상의 조합을 선보이며 시크한 감각을 바탕으로 시즌 잇 아이템과 엣지 있는 스타일링 법을 제안한다.

 

브랜드 엣지의 체크재킷은 오는 4월 10일 수요일 오전 8시 15분, 그외 제품들은 4월 18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무비'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사진 제공 – 엣지 (A+G)]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