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환상적인 '비올레타(Violeta)' 무대를 꾸몄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아이즈원은 컴백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비올레타'에 대해 "저희 아이즈원을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여러분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응원의 메시지를 들어달라"고 밝혔다.

또 "12명이 마치 하나가 되는 듯한 퍼포먼스가 있다"며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진 컴백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하늘 위로', '비올레타' 무대를 차례로 펼쳤다. '하늘 위로'에서는 멤버들의 깜찍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부각됐다. 글로벌 그룹다운 각기 다른 개성과 비주얼이 돋보였다.

'비올레타' 무대에서는 아이즈원의 소녀 감성이 빛을 발했다. 봄을 맞이하는 파스텔톤, 반짝이는 의상이 어우러져 아이즈원만의 신비로운 매력이 더욱 배가됐다. 청순미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와 화려한 군무가 시선을 모았다.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가 느껴진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 후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차트에 정상에 올랐다. 컴백 무대 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대세의 위엄을 발산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