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정우영 대표이사)가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파일럿 1호 홍보대사 배우 신현준씨를 초청해 ‘와이 혼다 토크 쇼(Why Honda Talk Show)’ 시즌2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2 월 혼다 파일럿 출시를 기념해 1 호 홍보대사로 선정된 신현준 씨는 `와이 혼다 토크쇼’에 참가해 ‘굿 대디를 위한 최고의 SUV’ 파일럿 드라이빙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

특히 두 자녀의 아빠로서 “파일럿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동시에 운전의 재미를 주고, 자부심도 느끼게 해주는 차”라고 설명하며, “파일럿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파일럿의 매력을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파일럿의 다양한 장점 가운데 높은 안전성과 넓은 공간, 특히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이 매우 만족스럽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캐빈 토크(Cabin Talk™)’기능이 뒷좌석에 탄 아이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 편리하다고 꼽았다.

한편 혼다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에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발휘하고,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 이다. 2018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자동차 안전성 평가에서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Top Safety Pick+)’를 획득해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탑재해 충돌 안전성과 주행 안전성 대폭 강화했다.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 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캐빈 토크, 2 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톤의 20 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 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신현준 씨는 최근 KBS `연예가 중계’ MC 이외에 채널 A `비행기 타고 가요’ tvN `미쓰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