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는 4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recording’이라는 글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깜짝 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미카미 유아의 녹음 현장이 그려졌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미카미 유아는 한층 더 화사하고 성숙해진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약 1년 만에 이루어지는 컴백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recording’ 글귀 옆에 마이크와 태극기 이모티콘을 덧붙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로 한국 가요계에 데뷔한 허니팝콘은 일본에서 아이돌로 활약했던 세 명의 일본 배우들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걸그룹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를 비롯해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가 팀에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중 미카미 유아는 대표적인 친한(親韓) 성향의 일본 배우로 유명하며, 각종 K-POP 커버 콘텐츠들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바 있어 이미 두터운 국내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데뷔 당시 사비를 들여 제작에 참여했을 만큼 한국 활동에 남다른 의지를 불태운 미카미 유아가 이번에는 어떤 곡과 콘셉트로 대중에 각인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