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아이즈원(IZ*ONE)의 ‘비올레타’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지난 4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단 3일 만에 초고속으로 조회수 1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이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증가 속도보다 하루 더 빠른 페이스로, 앞으로의 조회수 추이 또한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아이즈원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수록곡 ‘하늘 위로’,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하늘 위로’ 무대를 통해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냈고, ‘리얼리 라이크 유’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에서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첫 음방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비올레타’로 발매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차트에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