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4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새로운 공포 스릴러로 주목받은 영화 <왓칭>이 리얼반격 스틸 4종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평범한 일상을 공포로 바꾸는 ‘시선’으로부터의 탈출을 다루는 영화 <왓칭>이 리얼반격 스틸 4종을 최초 공개했다.

<왓칭>은 어느 날 갑자기 회사 지하주차장에서 납치당한 여자(강예원)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리얼반격 스틸은 위험에 처한 ‘영우’(강예원)의 모습부터 ‘영우’가 과연 지하주차장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공포까지 모두 담아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강렬한 레드 드레스 의상을 착용한 ‘영우’의 시선이 향한 곳이 어디인지, 무엇을 보고 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주차장을 벗어나려던 ‘영우’가 주차장 입구를 막아선 ‘준호’(이학주)와 맞닥뜨린 장면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듯한 긴장감이 드러나 있다.

특히 경비원 ‘준호’가 평소 착용하던 유니폼을 벗어던진 채 흰 와이셔츠만 입고 한 곳을 응시하는 스틸에서 감추어두었던 ‘영우’를 향한 집착이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끝으로 지하주차장에서 탈출을 시도하다 넘어진 ‘영우’와 그런 그녀를 잡으려는 듯 ‘준호’가 손을 뻗는 장면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과연 ‘영우’가 ‘준호’를 피해 지하주차장을 탈출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리얼반격 스틸 4종을 공개하며 등골을 서늘하게 할 스토리를 예고한 탈출 공포 스릴러 <왓칭>은 4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