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22:32 (금)
'옹알스'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 초청! 차인표 연출의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가 온다!

'옹알스'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 초청! 차인표 연출의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가 온다!

  • 김종덕 기자
  • 승인 2019.04.0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옹알스’의 라스베가스 도전기가 찾아온다!

‘말’없이 웃음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대한민국 ONLY ONE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의 미국 라스베가스 무대를 향한 도전을 담은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 <옹알스>가 오는 5월 2일 개막하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다.

<옹알스>는 12년간 21개국 46개 도시에서 한국의 개그를 알린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의 미국 라스베가스 도전기를 담은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다.

배우 차인표가 전혜림 감독과 함께 공동 연출을 맡아 지난 2018년 1월 미국 LA 촬영을 시작으로 약 1년여간 촬영, 편집, 제작을 맡아 완성한 작품이다.

차인표 감독은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옹알스’ 멤버들의 활동과 활약, 이들의 뜨거운 도전을 응원하며 작품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 세간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옹알스’는 대한민국은 물론 영국, 호주, 중국 등 전 세계에 대사 없이 마임과 저글링, 비트박스만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한류 코미디 바람을 일으킨 넌버벌 코미디팀이다.

<옹알스>에서는 멤버들의 오랜 소원이자 꿈인 라스베가스를 향한 뜨거운 열정과 리더 ‘조수원’의 암투병, 멤버의 탈퇴 등 숱한 고비를 헤쳐나가는 노력, 어려운 상황에서도 빛이 나는 팀워크 등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개봉 전부터 남다른 특별함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옹알스>는 오는 5월 2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 초청작으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은 극영화, 다큐멘터리, 실험영화, 애니메이션 구분 없이 주목할 만한 작품들을 꼽아 관객들에게 선보인 섹션이다.

<자백>, <미스 프레지던트>, <서사개척단> 등 시의성 있는 작품들은 물론 <여배우는 오늘도>,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어른도감> 등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초청되어 매해 전주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에 차인표 감독이 전하는 ‘옹알스’의 임파서블한 도전기를 다룬 <옹알스> 역시 관객들의 공감과 반향을 크게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인표 감독이 주연을 맡고, 공동 연출을 맡은 전혜림 감독이 만든 단편 영화 <샤또 몬테>가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단편부문에 초청되어 배우로서도 전주국제영화제를 찾을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논-스탑 코미디 다큐버스터 <옹알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