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새 미니앨범 수록곡 ‘Seattle Alone’, ‘Mermaid’의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SNS를 통해 몽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의 수록곡 ‘Seattle Alone’과 ‘Mermaid’의 쇼트 필름을 기습 공개했다.

게시된 두 개의 쇼트 필름은 지금까지 공개됐던 ‘나만, 봄’, ‘별 보러 갈래?’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볼빨간사춘기만의 더 깊어진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멜로디와 분위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반 일렉트로닉 락 사운드와 안지영의 시크한 보컬이 매력적인 ‘Seattle Alone’ 쇼트 필름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야경을 배경으로 한 볼빨간사춘기의 감성이 돋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Lonely’에 이어 볼빨간사춘기 표 감성 발라드를 이을 ‘Mermaid’ 쇼트 필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