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미스트롯’이 지상파, 종편 전체에서 독보적인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일대일 데스매치를 통해 공개된 음원을 오늘 낮 12시 소리바다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5회 방송 시청률이 ‘9.42%’를 기록하며 매 방송마다 시청률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미스트롯’이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했다.

일대일 데스매치로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 ‘미스트롯’은 강력해진 참가자들의 무대들로 손에 땀을 쥐고 시청하게 만들었으며 특히 일대일 데스매치중 빅매치로 뽑힌 송가인과 홍자의 무대는 결승전을 방불케 해 마스터들 또한 선택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현재 ‘미스트롯’은 시청률 고공행진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까지 장악하며 화제를 입증시키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 일대일 데스매치 경연 곡 8곡을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고 지난 4회 방송에서 홍자가 불러 화제를 모은 상상화까지 내일 낮 음원으로 발매한다고 알렸다.

이는 시청자들의 끊임 없는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여 제작진이 준비한 특급 선물로 알려졌고 이에 시청자들은 ‘미스트롯’의 일대일 데스매치의 경연 곡들을 음원사이트 소리바다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게 됐으며 강렬했던 무대의 감동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소식에 반색을 표하고 있다.

한편 매 방송을 통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트롯’의 일대일 데스매치 경연곡 8곡과 홍자의 ‘상상화’까지 오늘 낮 12시 음원사이트 소리바다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