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개그우먼 김민경의 팔색조 변신이 대중의 매 순간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웃음을 선물했던 그녀가 귀여운 먹방요정은 물론 1인 크리에이터의 재능까지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일주일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분야 불문, 김민경의 만능 엔터테이너 끼가 돋보인 특별한 활약상을 짚어봤다. 

 

김민경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개콘 속 코너 ‘스카이 캔슬’에서 쌍둥이 엄마 윤세아로 변신, 미(美)친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휩쓸었다. 스타일링부터 말투, 디테일한 제스처까지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0%를 자랑한 그녀는 자신만의 개그 스타일로 표현해내며 보기만 해도 빵빵 터지는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 개그우먼 김민경의 남다른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사이에서 당당하게 홍일점으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먹방 본능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따라 웃고 싶어지게 만드는 마성의 웃음 리액션은 물론, 불도저 본능이 충만한 ‘한입만’과 간드러지는 맛 표현으로 멤버들을 놀라게 만드는 등 먹방 요정으로서 푸짐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같이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김민경은 1인 미디어 시장까지 진출,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끼를 십분 발산하고 있다. 맛깔 나는 음식을 만들며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는 ‘힐링쿡방’부터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로 꾸려진 ‘장군일기’, 재치 있는 맛 표현이 돋보이는 ‘민경장군 리뷰’까지 그녀의 숨은 1cm매력을 샅샅이 공개하며 매주 기분 좋은 웃음을 선물하고 있다. 

 

이렇듯 김민경은 특유의 발랄하고 친근한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열일행보를 펼치며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중이다. 개그계 대표 팔방미인 그녀의 팔색조 매력에 대중의 무한 애정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김민경이 보여줄 또 다른 변신을 기대케 한다.

 

한편 김민경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에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