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미국 장난감 제조업체인 마텔이 26일(현지시각) 새로운 BTS 인형 컬렉션을 발표했다. 마텔은 트위터에를 통해 새로운 인형에 대해 소개를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Love Yourself: Tear'와 'Love Yourself: Answer'라는 앨범으로 'Billboard' 200집 차트를 두 차례 정복했다.

현재까지도 방탄소년단(BTS)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30주 연속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가온차트 기준에 다르면 지난해 발매된 'LOVE YOURSELF 轉 'Tear'과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은 총 515만장의 경이적인 앨범 판매를 기록하였다. 

마텔은 인형의 출시에 맞춰 방탄소년단 UNO 플레이 카드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출하고 있으며 BTS 인형은 오는 9월에 출시 예정이다. 그러나 팬들은 기대보다 외모가 닮지 않아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로 컴백 예정이며 올해 말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