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에 앞서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2분 30초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하트아이즈(HEART*IZ)’에 수록된 총 8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올레타 버전 오피셜 포토가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긴장감 있는 아날로그 신디사이저가 돋보이는 1번 트랙 ‘해바라기’를 시작으로, 아이즈원만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비올레타’, 아이즈원의 당당함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딥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 ‘하이라이트(Highlight)’,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스트링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가 앨범 전반부에 수록돼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자,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선물한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에어플레인(Airplane)’, 밝고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하늘 위로’, 아이즈원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노래에 그대로 담아낸 ‘고양이가 되고 싶어’, 중독적인 후렴구로 인해 밝은 에너지가 무한하게 느껴지는 ‘기분 좋은 안녕’까지 하이라이트 메들리만 공개됐음에도 팬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거운 상태다.

 

한층 더 새로워진 음악 및 메시지가 인상적인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를 마친 아이즈원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