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헌정앨범 프로젝트의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

 

지난 26일 온라인 음반사이트 예스24가 발표한 팝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제이슨 데룰로, 엑소 레이, NCT 127이 참여한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THE GREATEST DANCER)’의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Let’s SHUT UP & DANCE)‘는 1위를 차지했다.

 

‘렛츠 셧업 앤 댄스’는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일간 판매량과 주간 판매량 순위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고, 가온차트 전체 랭킹과 인터파크 팝 부문 음반 랭킹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타는 등 역주행 조짐까지 나타내 기대를 모은다.

이와 더불어 제이슨 데룰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렛츠 셧업 앤 댄스’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렛츠 셧업 앤 댄스’ 뮤직비디오는 마이클 잭슨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영상 구성 및 제이슨 데룰로, 레이, NCT 127의 정교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수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제이슨 데룰로가 방한 당시 촬영했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와의 ‘렛츠 셧업 앤 댄스’ 콜라보 댄스 영상 또한 200만뷰를 넘어서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한편, 마이클 잭슨 헌정 스페셜 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The Greatest Dancer)’는 마이클 잭슨의 예술과 천재성의 영감을 받아 그에게 헌정하는 음반으로, ‘렛츠 셧업 앤 댄스’를 포함한 총 4개의 스페셜 싱글이 수록될 예정이다. 4개의 싱글이 모두 담긴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 앨범 완본은 마이클 잭슨의 추모 10주기 날짜인 6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사진 = 7SIX9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