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선녀 보살, 아기 동자로 돌아온 서장훈, 이수근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 홈런을 날렸다.

 

어제(25일) 정규 편성 후 첫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상담소를 찾아온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날 정규 편성을 자축한 서장훈과 이수근은 등장하자마자 업그레이드된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주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두꺼비 신을 섬긴다는 박수아(리지)가 등장, 서로에게 거침없이 팩트 폭탄을 날리는 세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서장훈과 이수근은 사연자들이 앉기도 전에 나이를 맞추거나 무슨 고민이 있는지 단번에 알아맞히는 등 신들린 촉과 눈썰미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게다가 적재적소에서 터진 박수아(리지)의 재치 넘치는 입담 역시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예능을 잘하고 싶다’며 찾아온 가수 슬리피에게 이수근은 예능 선배로서 어떠한 마음가짐을 갖고 예능을 해야 하는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솔루션을 제공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서장훈은 제2의 인생 출발선에 서 있는 야구 해설 위원 봉중근에게 본인의 경험담으로 진지한 조언을 해주는 등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상담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이처럼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서장훈, 이수근의 찰떡 호흡과 보살들과 고민자들과의 색다른 케미로 끊임없이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월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특별한 고민들이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