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3월 22일(금) 저녁 8시 천우희가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와 묵직한 스토리, 이수진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우상>의 천우희가 오늘 저녁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 출연한다.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우상>의 천우희가 오늘 저녁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와 만난다.

천우희는 <우상>에서 사고 이후 비밀을 거머쥔 채 사라진 여자 최련화로 분해 전무후무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개봉 후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석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우상>, 천우희는 영화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와 촬영 비하인드 등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며 영화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천우희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과 다채로운 이야기는 3월 22일(금) 오늘 저녁 8시 MBC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역대 가장 독보적인 캐릭터 최련화로 분한 천우희의 역대급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우상>은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