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탄탄한 전개와 배우들의 흡입력 강한 연기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우상>이 오늘 개봉을 맞아 우상을 좇는 세 사람의 마음과 얼굴을 포착한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단정하고 지적인 얼굴로 사람들의 신망을 얻으며 도지사 유력 후보로 떠오른 구명회, 아들의 사고 후 몰려든 기자들과의 대면에도 차분함과 냉정함을 유지한다.

진실을 요구하는 기자들, 명예를 놓칠 수 없는 그가 털어놓을 진실은 무엇일까. 구명회의 아들이 일으킨 사고로 목숨 같은 아들을 잃은 중식의 참담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하나뿐인 아들을 잃었다는 슬픔을 이기기 위해 마지막 남은 핏줄의 희망을 찾아 사건 당일 아들과 함께 있던 며느리 련화를 찾아 나선다.

사건의 비밀을 쥔 채 사라진 여인 련화, 오직 생존을 위해 극단적인 선택도 서슴지 않는 그녀가 드러낸 무표정한 얼굴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가늠할 수 없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명예를 위해, 핏줄을 위해, 생존을 위해 맹목적으로 달리는 이들이 과연 어떤 드라마를 만들어 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각자의 우상을 향한 욕망이 들끓는 세 사람의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우상>은 바로 오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