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13:00 (일)
'너 미워! 줄리엣' 함은정, 특급 지원사격! 범상치 않은 ‘프로’ 포스+신스틸 아우라 뿜뿜!

'너 미워! 줄리엣' 함은정, 특급 지원사격! 범상치 않은 ‘프로’ 포스+신스틸 아우라 뿜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3.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주) UFO프로덕션]
[사진 제공 = (주) UFO프로덕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겸 가수 함은정이 ‘너 미워! 줄리엣’에 특별출연 한다.

 

내일(21일) 방영되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주) UFO프로덕션)에 함은정이 최웅(봉준모 역)의 후배 역할로 특급 지원사격에 나서며 역대급 걸크러시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앞서 함은정은 ‘너 미워! 줄리엣’의 OST ‘그대 나 별’로 참여하며 드라마의 진한 여운을 더한 데 이어 이번에는 직접 출연까지 하며 ‘너 미워! 줄리엣’과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그녀는 극 중 봉준모(최웅 분)의 실용음악과 후배 민재 역으로 변신, 뛰어난 음악성에서 뿜어 나오는 프로페셔널한 포스로 구나라(정혜성 분)의 폭풍 동경을 받으며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또 하고 싶은 말을 거리낌 없이 내뱉는 시원털털한 매력까지 보여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고.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그녀의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엿보여 함은정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치솟고 있다. 여기에 극 중 차율(이홍기 분)과 구나라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점화시킬 중요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고 해 이번 방송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달하게 한다.

 

함은정의 특별 출연 소식으로 더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내일(21일) 오전 10시에 11, 12회가 방영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