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최근 원츠메이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 고주원이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고주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다.

 

극 중 그는 서정원(지현우 분)을 향해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라이벌이자 퇴근 후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친구인 성형외과 원장 하성호 역으로 등장,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친구 서정원, 주해라(왕빛나 분)와 스스럼없이 지내는 현실 절친미(美)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묘하게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서정원을 도우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작품 전개에서 중요한 인물로도 톡톡히 존재감을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고주원은 드라마 ‘왕과 나’, ‘최고다 이순신’, ‘내 여자’, ‘산부인과’, ‘소문난 칠공주’ 등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구축해 가는가 하면 최근 예능 ’연애의 맛‘에서 로맨틱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국민사랑꾼‘으로 등극,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왔다.

 

이처럼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시선을 압도한 그가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송영규와 김채은, 김홍국, 장해송이 소속된 원츠메이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매력적인 연기 행보를 예고, ‘슬플 때 사랑한다’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들에서 보여줄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원츠메이커 관계자는 “고주원은 매 작품에 대한 열정과 진실 된 마음가짐이 멋있는 배우다. 배우 고주원으로서도 인간 고주원으로서도 앞으로 보여줄 능력이 더 많기 때문에 그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주원이 활약하고 있는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