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영화 <돈>에서 펀드매니저 ‘로이 리’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의 특별출연이 화제다.

<돈>에서 펀드 매니저 ‘로이 리’ 역을 맡은 다니엘 헤니의 특별한 출연이 눈길을 끈다.

다니엘 헤니가 맡은 ‘로이 리’는 펀드 매니저로, 부자가 된 ‘조일현’(류준열)이 자신의 은행 계좌를 확인하고, 휴가를 즐기기 위해 떠난 바하마에서 만나게 되는 인물. 다니엘 헤니는 짧은 분량이지만, 영화 후반후 ‘조일현’의 조력자 역할을 하며 든든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훈훈한 비주얼에 젠틀한 매너까지, 다니엘 헤니의 첫 등장은 뭇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를 연출한 박누리 감독은 다니엘 헤니가 맡은 ‘로이 리’ 역할에 대해 등장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임팩트 주고, 매력적으로 느낄 만한 배우를 캐스팅하길 원했다. 분량이 많지 않지만, 중요한 역할이기에 가장 먼저 ‘다니엘 헤니’를 떠올렸고, 시나리오를 본 다니엘 헤니가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누리 감독은 “다니엘 헤니와 촬영 현장에서 재미있게 작업을 했다. 류준열과도 친구처럼 굉장히 잘 어울렸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 며 그와의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돈’ 후드티를 입고 반려견 로스코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돈>의 특별한 선수단으로서, 영화에 힘을 더하는 다니엘 헤니의 인증샷은 영화 속 그가 어떤 존재감을 더할지 궁금증을 한층 더 높여내고 있다.

영화를 빛낸 다니엘 헤니의 특별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돈>은 빈틈없는 재미로 2019년 3월 20일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