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보이그룹 아르곤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아르곤(카인, 하늘, 로엘, 여운, 곤, 재운)은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기념 팬송 영상을 게재했다.

“ARGON SHOWCASE 멤버들의 행복했던 순간 Best! 사랑해요 여러분 Happy White Day”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11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무대에서 아르곤 멤버들이 셀카봉으로 직접 촬영한 영상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아르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마스터키(MASTER KEY)’의 수록곡 ‘지구와 달’이 BGM으로 삽입되었고, ‘너는 마치 중력같이 나를 끌어당기고 있어’라는 가사가 팬들을 향한 여섯 멤버들의 애틋함을 전했다.

더불어 영상의 말미에는 BAP의 ‘With you’ 커버곡 무대를 선보였던 쇼케이스 장면과 팬들의 슬로건 이벤트 장면,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장면이 담겼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만들었다.

'ART GO ON(우리의 예술은 계속된다)'라는 뜻을 담은 'ARGON(아르곤)'은 신예 6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 공개한 연습 영상 등을 통해 인정받은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이미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11일 첫 번째 앨범 ‘마스터키’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친 아르곤을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