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감미로운 멜로디를 품은 트립 로맨스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됐다.

자신과 사랑을 찾아 여행을 떠난 두 청춘 남녀의 로맨스와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감성저격’ 트립 로맨스 무비 <에브리타임 룩 앳 유>(원제: 303ㅣ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ㅣ개봉일: 3월 14일)이 뮤직비디오 영상을 최초공개 했다.

자신을 찾아 떠난 낯선 여행 길에서 예기치 못한 사랑을 만난 두 남녀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은 트립 로맨스 무비 <에브리타임 룩 앳 유>가 보는 이들의 마음 속 설렘을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최초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에브리타임 룩 앳 유>의 뮤직비디오는 가장 먼저 대뜸 여자 주인공 ‘율’에게 남자 주인공 ‘얀’이 카풀을 할 수 있냐는 제안으로, 두 사람이 함께 캠핑카에 오르면서 시작된다.

여행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의 곡이자 영화 속 OST인 Magnet Balla – Augustin에 맞춰, 이들의 설레면서도 아름다운 여행 과정이 고스란히 그려지고 있다. 베를린, 퀼른, 벨기에,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 캠핑카 한대에 의지해 떠난 낯선 여행길, 너무도 다른 서로의 모습에 서서히 물들어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올 봄, 보는 것 만으로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달콤한 트립 로맨스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경이롭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유럽 곳곳의 진풍경들은, 일상에 찌든 이들의 마음을 힐링해 주는 듯 특별한 선물이 되어주고 있다.

화이트데이에 개봉되어 연인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사로잡을 트립 로맨스 무비 <에브리타임 룩 앳 유>는 오는 3월 1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