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파운데이션 보다 쉽고, 쿠션보다 정교하게 마치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메탈쿠션은 익스트림핏 포뮬라가 얼굴에 매끈한 초밀착 필름을 씌운 듯 피부 요철을 메워 아티스트가 공들여 바른 것 같은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스킨엘라스틴 피그먼트는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하여 시간이 흘러도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키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엘리드의 테스트 결과, 실제로 44.4% 균일해진 피부결과 24시간 커버력이 지속되는 등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이 제품에 적용된 메탈 플레이트는 수 차례를 거친 연마 공법을 통해 빛을 반사할 만큼 매끈하여 쿠션 내용물이 퍼프 표면에 균일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에어 펌핑 용기는 특허를 받은 LG독자기술로 내용물이 마르지 않고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5중으로 설계된 내장 퍼프 또한 특허 출원 중으로, 쿠션 내용물이 적정량 고르게 흡수되어 여분이 윗면에 묻어 나오지 않아 편리하다.

한편, VDL의 새로운 뮤즈가 된 안소희는 최근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안소희는 얇게 발리지만 섬세하게 표현되는 메탈쿠션으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백지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엑스퍼트 메탈쿠션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사용감에완벽한 커버력까지 갖춘 혁신적인 쿠션 제품이며, 누구나 마치 전문가가 바른 것 같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