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거탑’ 안판석 PD와 ‘봄밤’으로 재회 눈길~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임성언이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으로 돌아온다.

임성언이 오는 5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봄밤’은 오랜 연인과 서로의 관계를 되돌아보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대한 감정을 깨닫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해 ‘예쁜 누나’ 신드롬을 일으킨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작품으로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때문에 이번 작품 ‘봄밤’을 통해 임성언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이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임성언은 드라마 ‘하얀거탑’ 이후 ‘봄밤’을 통해 다시 한 번 안판석 감독과 재회하게 되었기 때문에 극 중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될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무한 발휘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던 임성언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드러낼 존재감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임성언이 출연을 확정지은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오는 5월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