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최명길이 대체 불가한 우먼파워로 안방극장을 장악한다.

오는 23일(토)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의 스토리를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명길은 극 중 대한민국 굴지의 대기업 대표인 전인숙으로 변신,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탁월한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젊은 시절 아나운서로 활약한 데 이어 현재 대기업 대표 자리에 올라 회사 경영을 할 만큼 남다른 능력을 보유해 원조 걸크러시로서의 매력을 선보인다.

회사 임원들 속 돋보이고 있는 최명길의 우아미(美) 넘치는 모습은 그녀가 분한 캐릭터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입증하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냉철한 눈빛이 공존하고 있는 표정에선 함부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 또한 드러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것.

특히 자신이 대표로 있는 회사의 마케팅전략 부장 강미리(김소연 분)와 묘한 신경전을 펼친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묵직한 존재감을 통해 얽히고설킨 인물들 사이에서 중심축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관계자는 “드라마 속에서는 강렬하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온화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주고 계신다”며 “최명길 배우만이 가능한 명품 연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깊은 내공으로 특급 우먼파워의 진수를 보일 최명길의 명품 연기는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