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유니크노트(Uniqnote)가 새 싱글로 돌아온다.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니크노트의 새 디지털 싱글 ‘3월 5일’이 발매된다.

3월 5일에 맞춰 선보이는 신곡 ‘3월 5일’은 기존 유니크노트의 색깔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시도하는 어쿠스틱 사운드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운전을 하던 중 우연히 떠오른 지나간 이별의 아픈 기억을 노래했다.

특히 데뷔곡 ‘여자친구’ 피처링을 맡았던 정엽이 또 다시 코러스로 참여했고, 정엽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유니크노트의 담백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유니크노트는 “제 마음을 담은 이 곡이 여러분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4년 싱글앨범 '여자친구'(feat. 바비킴, 정엽)으로 데뷔한 유니크노트는 '다시만나자'(feat. 영준 of 브라운아이드소울, 박용인 of 어반자카파), '이사할꺼야'(feat. 봉구 of 길구봉구), 'I feel like you'(feat. 성훈 of 브라운아이드소울, 앤덥), '너라는 비가내려와'(feat. 크루셜스타, 박전구)등이 수록된 정규앨범 유니크노트#1, 'moonlight serenade'(feat. 바버렛츠) 등을 발표하면서 음원과 공연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니크노트의 새 싱글 ‘3월 5일’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