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5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마치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것처럼 순수함이 물씬 느껴지는 미니 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의 배경은 공원소녀의 4가지 공식 색상 중 하나인 하늘색으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또, 일곱 꼭짓점으로 연결된 별과 1집 타이틀 곡 퍼즐문을 떠오르게 하는 달, 공원소녀의 로고 등이 들어가 있으며, 커튼이 열리는 듯한 이미지는 ‘밤의 공원 part two’라는 새로운 막을 의미하는 등 디테일한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inky Star (RUN)’를 비롯해 ‘TOKTOK (수천 개의 별, 수천 개의 꿈)’, ‘BLOOM (True Light)’, ‘Miss Ping Pong’, ‘One & Only’, ‘Growing ~ for Groo’, 오프라인 앨범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TOKTOK ~ the park night version’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통해 독창적인 음악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던 공원소녀가 두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two’에서는 또 어떤 스타일의 곡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공원소녀의 미니 2집 ‘밤의 공원 part tw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앨범은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