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독보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앤, 레나, 소소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맑고 순수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앤, 레나, 소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전보다 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세 멤버는 꽃들 속에서도 빛나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광고 모델 같다!”, “러블리함의 끝판왕이다!”라는 등 팬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공원소녀의 ‘밤의 공원 part two’ 콘셉트 포토는 4일 0시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곧 베일을 벗을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원소녀는 지난달 25일부터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wo’의 본격적인 티징을 시작, 눈길을 사로잡는 인상적인 아트웍과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 일정을 예고하며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원소녀의 미니 2집 ‘밤의 공원 part tw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앨범은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