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오늘(28일, 목) 방송하는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의 영화 큐레이션 쇼 프로그램 '캐치온쇼'에서 MC정상훈은 영화 '공작'의 황정민이 맡았던 흑금성으로 완벽 변신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캐치온쇼'는 기존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예능형 영화 큐레이션 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 재해석한다. 인기 영화 속 유명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최신 영화를 분석해보거나, 예상치 못한 주제로 꾸미는 차트쇼, 시청자도 함께 풀 수 있는 영화 퀴즈 코너 등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프레디 머큐리의 의상과 몸짓을 완벽히 재현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정상훈은 이날 영화 '공작'의 황정민이 맡았던 흑금성으로 변신해 감탄을 안긴다. 정상훈은 영화의 배경인 90년대 느낌을 그대로 살린 바바리 코트부터 도트 무늬 넥타이, 가느다란 타원형 금속테 안경까지 완벽 소화하며 그야말로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극 중 흑금성의 말투와 대사도 그대로 재현해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평소 같은 소속사이자 친분이 있는 황정민과 관련된 영화 '공작'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흥행비결, 명장면을 파헤쳐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만 압축해 보여주는 '무비착즙쇼', 이상한 영화 차트쇼 '이영차' 등 톡톡 튀는 재미가 가득한 코너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 '캐치온쇼'는 격주 목요일마다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캐치온은 월 만 천원으로 캐치온1, 캐치온2 TV 채널과 TV VOD는 물론 PC 웹사이트, 모바일/스마트패드 APP에서도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