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알티X안다 신곡 ‘뭘 기다리고 있어’ 공개 D-6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알티의 디제잉과 안다의 실루엣이 담긴 무빙 티저가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오늘(28일) 오전 11시 공식 SNS를 통해 더블랙레이블의 DJ 겸 프로듀서 알티(R.Tee)와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안다(Anda)의 콜라보 곡인 ‘뭘 기다리고 있어’의 무빙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알티는 헤드폰을 끼고 디제잉에 몰두하고 있다. 어두운 무대 조명, 연기 효과, 다양한 사운드의 조화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서 환상적인 비율과 포즈를 자랑하는 안다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대체 뭘 기다리고 있어’라는 강한 어조의 가사와 함께 클로즈업된 안다의 비주얼은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3월 6일 공개되는 '뭘 기다리고 있어'는 답답한 남자의 태도에 지쳐만 가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단칼에 표현하듯 더 솔직하게, 딱 잘라 말하라는 돌직구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작사와 작곡에는 알티를 비롯해 JOE RHEE, 1105가 참여해 특색을 더했으며, 편곡은 알티가 맡았다. 이번 노래는 알티가 작곡한 트랙에 안다가 노래를 부르는 형식으로,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에도 거론됐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